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16일까지 연말맞이 ‘키즈 시그니처 다운 프로모션’ 진행
모델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 중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연말을 맞아 키즈 시그니처 다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카이만, 타루가, 바이슨 다운 등 키즈 버전 재해석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오는 16일까지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매장과 일부 성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을 통해서 키즈 시그니처 다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대표 아이템인 ‘카이만’ ‘타루가’ ‘바이슨’ 다운 등을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키즈 시그니처 다운 총 5종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먼저 키즈 카이만 3 구스 롱패딩은 지난 시즌 덕 다운 충전재에서 이번 시즌 RDS 인증받은 구스 다운 소재로 업그레이드했다. 지난 시즌보다 더욱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내수 발수 가공을 완료해 눈, 비 오는 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키즈 카이만 3 구스 롱패딩은 원단 중량을 경량화해 아이들이 자유롭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활동성을 강화했다. 컬러는 카본 블랙, 딥 씨 네이비, 화이트 총 3가지로 선보여 취향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즈 타루가 RDS 덕 다운 점퍼는 블루종 스타일의 숏패딩이다. 견고한 폴리 코튼 소재를 사용, 2차례에 걸쳐 발수 가공 및 PU 코팅을 해 오염에 강하다. 눈, 비가 오는 환경에도 높은 보온성을 자랑하면서 활동성이 좋은 아이템이다.

컬러는 카본 블랙, 아바나 카키, 플라자 토프 베이지 등 총 3가지로 선보인다.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스타일의 변화다. 키즈 타루가 RDS 덕 다운 점퍼는 에코 퍼와 후드 모두 탈부착 가능해 스타일에 따른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다.

마지막으로 키즈 바이슨 RDS 덕 다운 시리즈는 베스트, 숏패딩, 롱패딩 3가지 스타일로 구성돼 있다. 실용성 높은 스타일 3가지로 구성한 데다,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활동하기에도 알맞다. 또 오리지널 성인 버전의 기능과 디자인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진행 중인 키즈 시그니처 다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백혈병 백신개발 후원을 위한 '한국·벨기에 국제아트교류 특별전' 개최
“비오는 날 캠핑할 땐 조심하세요”
[포토] 수도권 지자체 대상 ‘그린뉴딜 및 탄소중립’ 사업설명회
[포토] 그린피스,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철회 촉구
[포토]대벌레 방제지 현장 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