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서울 수서역사 상설홍보관, 키오스크 이벤트·부산역사 거리극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 제공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 배경 이미지 <자료제공=부산시>

[부산=환경일보] 권영길 기자 = 부산시는 오는 12월6~7일까지 SRT 수서역사 상설홍보관(지하 1층)에서 ‘너랑 나랑 부산에 가면’을 주제로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을 운영한다.

하루 평균 5만여명의 유동인구가 통행하는 수서역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올 한해의 특별한 마무리를 원하는 국내·외 방문객에게 부산의 다채로운 겨울행사를 집중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남포동·서면·해운대 등 부산의 주요 관광지에서 펼쳐지고 있는 트리축제를 비롯해 2020년을 새롭게 여는 시민의 종 타종행사와 북극곰 축제 등 부산을 대표하는 겨울행사가 홍보대상이다.

또한 부산관광홍보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진행으로 겨울철 부산의 대표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한다.

 

'찾아가는 부산관광홍보관' 현장 <사진제공=부산시>

전문 사회자가 진행하는 퀴즈이벤트를 통해 부산관광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하게 되며, 참가자에게는 부산관광대표기념품이 포함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 12월7일에는 부산의 근현대사와 원도심 관광자원을 주제로 하는 거리극이 행사현장에서 진행돼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사계절 언제든지 방문해도 즐거운 부산을 알리기 위해 이번 찾아가는 부산홍보관 행사를 기획했다”며, “2019년 마무리도 부산과 함께 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