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핫뉴스
동국대 전산원, 수시 합격자 발표 후 신입생 모집 나서
이미지 컷.

[환경일보] 김승회 기자 = 2020학년도 수시 합격자 발표가 지난 10일 발표되었다. 수시모집에 합격을 한 학생은 11일부터 13일까지 등록을 해야 하며, 결원이 생기면 19일 오후 9시까지 추가합격 통보가 진행된다.

수시 합격자 발표가 끝나고 추가합격 통보 전 수능4등급, 5등급, 6등급의 중위권 수험생이라면, 학사편입을 통해 인서울 대학에 진학이라는 목표를 세워볼 만 하다.

특히 동국대 전산원의 경우 정시 4등급·5등급·6등급 수준의 수험생들이 입학 후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인 서울 대학으로 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을 도전할 수 있도록 교과과정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동국대 전산원은 학사편입을 준비함에 있어 최적화된 기관으로 널리 알려졌으며 전산원 학생들은 평균 2년 내외의 기간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어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 후 학사편입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동국대 전산원은 2019년 편입 및 대학원 진학자 231명을 포함해 누적 3,188명의 합격자 명단을 홈페이지에 공개하고 있으며 수능, 내신성적과 관계없이 100% 면접 전형으로 2020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은 2020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으로 모집과정은 주간학사과정과 주말학사과정으로 나뉘어져 있다.

주간학사과정의 경우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인공지능AI), 멀티미디어학 전공(멀티미디어, 게임디자인), 정보보호학 전공(컴퓨터해킹보안, 빅데이터보안), 경영학 전공(경영, 글로벌경영), 광고학 전공(광고홍보), 관광경영학 전공(호텔관광경영, 외식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사회복지학 전공(사회복지, 아동사회복지), 행정학 전공(공무원행정, 경찰행정), 영화학 전공(영화영상제작, 연기)등 총 10개 전공 18개 트랙이다. 주말학사과정은 컴퓨터공학 전공(컴퓨터공학), 경영학 전공(경영), 심리학 전공(상담심리), 행정학 전공(행정), 부동산학 전공(부동산학) 등 총 5개 전공 5개 트랙이 있다.

동국대 전산원은 주간과 주말 학사과정 모두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학교 제적자, 전문학사 소지자 등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원서 접수는 동국대 전산원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및 진학어플라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편 동국대 전산원은 대학교 제적자, 전문학사 소지자 등 고등학교 졸업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입학원서 접수는 동국대 전산원 홈페이지, 유웨이어플라이 및 진학사어플라이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김승회 기자  ksh@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2020 산림·임업 전망’ 발표대회 개최
[포토] 2020년 과학기술인·정보통신인 신년인사회
[포토] 지리산 천왕봉 새해 첫 일출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2019 스마트산림대전’ 참석
[포토]그린 크리스마스, ‘UN 세계공기의 날 지정’ 기념 토크 콘서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