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포 1세트 기준 10만5000원 상품 약 57% 저렴한 5만9900원에 구입 가능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생강에 대한 새로운 생각’ 완주생강 진저원이 추워진 겨울을 맞아 NS홈쇼핑에서 12일 17시 10분부터 40분 동안 ‘생강듬뿍배도라지즙’ 상품을 초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생강듬뿍배도라지즙’은 NS홈쇼핑 방송시간에 맞춰 구매할 경우엔 90포 1세트 기준으로 10만5000원 상품을 약 57% 저렴한 5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일 ‘생강듬뿍배도라지즙’은 완주 봉동 생강 가공상품 브랜드 ‘진저원’에서 만든 제품이며 생강, 배, 도라지, 꿀 등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되는 원물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특히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면역력을 증대시키는 효능을 지닌 생강은 타 원료 대비 단가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그 함량이 무려35%를 차지하고 있다.

진저원 관계자는 “이 상품을 생산하는 제조 업체는 HACCP 인증이 되어 있고 안전하고 깨끗한 일터를 조성하기 위해 클린사업인증, 위험성평가인증을 받았으며 지속적으로 건강한 즙을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생강듬뿍배도라지즙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어 매출이 점차 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완주군은 완주 생강의 명품 브랜드화를 위해 향토건강식품명품화사업으로 완주 생강 가공 상품 대표 브랜드 ‘진저원’을 개발 및 론칭했다.

해당 브랜드는 생강듬뿍배도라지즙을 비롯한 진저원 하루 편강 시리즈3종, 진저YO 5종, 편의식 3종, 생강캬라멜, 생강카스테라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며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김포로컬푸드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