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윈터 플레이 레트로 라디오’ 프로모션 실시
매장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시 ‘레트로 라디오’ 5900원에 증정

던킨도너츠 ‘윈터 플레이 레트로 라디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던킨도너츠>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레트로 라디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매장에서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시 ‘레트로 라디오’를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레트로 라디오’는 던킨도너츠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해 선보이는 한정판 프로모션 제품이다. 주파수를 맞춰 실제 FM, AM, SW 등 라디오 방송을 청취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가 담긴 USB 또는 SD메모리 카드 재생도 가능하다(건전지/USB/SD메모리카드는 별도 구매 필요).

추억의 카세트 라디오를 떠올리게 하는 깔끔한 디자인에 강렬한 색상을 더한 레트로풍 감성이 돋보인다. ‘레드’와 ‘오렌지’ 두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각각 킷캣 로고와 던킨도너츠의 느낌표 아이콘이 그려져있다. 또, 가볍고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레트로 라디오’ 조기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영수증 한 개당 라디오 한 개(2종 중 택1)만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 상품의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쿠폰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SPC그룹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뉴트로 트렌드에 던킨도너츠만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더해 ‘레트로 라디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