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문화 메트로
김창규 의장, "행복하고 살기좋은 동대문구 만들 것"26일 신년사 통해 일자리창출 위한 노력과 복지사업 노력 및 새해 각오 밝혀

[동대문구=환경일보] 김규천 기자 = 김창규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26일 경자년(庚子年) 신년사를 통해 구민이 행복하고 살기좋은 동대문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김 의장은 신년사에서 "2019년은 일본 정부의 경제 보복, 지속되고 있는 미중 무역분쟁, 가계부채 증가, 소비심리 악화, 낮은 경제성장률, 취업률 감소 등 서민들에게 힘든 한 해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동대문구의회는 이러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일자리창출을 위한 중소기업 육성, 창업 지원, 소상공인 지원, 전통시장 활성화 등에 힘썼다"고 전했다.

더불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르신·저소득층 등 사회적 약자를 돌보기 위해 복지 관련 사업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으며 주민숙원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했다"고 덧붙였다.

김 의장은 "2020년에도 제8대 동대문구의회 의원 모두는 구민의 대변자로서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민이 행복하고 살기좋은 동대문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공약은 반드시 실천하고 구민을 섬기며 지역발전을 위해 항상 현장을 중심으로 발로 뛰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규천 기자  tofjal@nate.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규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산림청장, 남북산림협력센터 코로나19 대응 상황 점검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강원도 대형산불 대응 태세 점검
나보다 더 필요한 곳에··· 착한 마스크 캠페인
“플라스틱 없는 장보기를 원해요”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울주군 산불 이틀째 진화 지휘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