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림치즈 ‘끼리’ 활용한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 출시

배스킨라빈스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배스킨라빈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2020년 ‘쥐의 해’를 맞이해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손잡고 이달의 맛 ‘우리끼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와 함께 ‘누가 봐도 끼리 케이크’, ‘우리끼리 블라스트’, ‘끼리 크림치즈 밀크티’ 등의 제품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더블주니어, 4300원)’는 부드럽고 진한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풍미를 한층 더해주는 ‘끼리’ 치즈 케이크 큐브를 더한 제품이다. 풍부한 크림치즈의 맛을 고스란히 재현해, 깊은 치즈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 ‘누가 봐도 끼리 케이크(2만 5000원)’는 우리끼리, 마스카포네, 뉴욕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등 4가지 치즈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는 끼리 치즈 쿠키 분말을 뿌려 깔끔하고 진한 치즈 맛을 완성했다.

이달의 음료는 이달의 맛 ‘우리끼리’와 끼리 크림치즈 베이스를 섞어 고소한 맛을 더한 음료 ‘우리끼리 블라스트(레귤러, 4500원)’와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우린 진한 밀크티에 끼리 크림치즈 폼을 올려 ‘단짠(달콤하고 짭짤한 맛)’ 조화를 완성한 ‘끼리 크림치즈 밀크티(라지, 4500원)’ 2종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맛 ‘우리끼리’ 구매 시 500원 추가시 싱글레귤러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 이달의 음료 2종, 이달의 디저트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타 쿠폰, 타 행사 및 제휴할인 중복 참여 불가,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고).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크림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끼리 크림치즈를 시작으로 올 한 해에도 다양한 원료와 재미를 담은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월 한 달간 SPC그룹이 진행하는 ‘해피 2020’ 캠페인에 참여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와 협업해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를 원료로 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톰과 제리’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