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PT로 잘 알려진 이와이짐에서 운동 동기를 확 끌어올릴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로 3개월 회원권을 할인가에 제공하는 것이다.

3개월 정도 운동을 하면 체중 감량은 물론 근육량 증가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한다. 어떠한 종목의 운동이든 최소 3개월 이상 지나면, 신체 변화가 생긴다는 게 전문가들의 공통된 의견이다. 이와 관련하여 이와이짐에서는 해당 기간 회원 등록을 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와 함께 수험생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여의도 이와이짐에 상주 중인 PT 트레이너들은 모두 선수 출신인 데다가 현역 활동을 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게다가 생활체육지도자, 스포츠마사지, 운동재활처방사 등 이론 지식에 기반을 둔 교육에 필요한 다수의 자격증을 취득하고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다. 덕분에 단순한 기구 사용법이나 목적별 운동법 외에도 통증, 자세, 체형 교정 등에 대해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전문적인 여의도PT 운영을 위해 운동 시작 전에 체형 분석을 한 후, 관련 테스트를 통해 목적에 맞는 운동 방식을 설정해준다.

업체 관계자는 “본격적인 트레이닝에 앞서, 회원의 체형 분석 및 건강 상태, 운동 요건 등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둔다. 기본적인 숙지 사항을 점검한 후에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구성하기에, 회원들은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게 강조했다.

시설 및 도구 등에 대해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자, 미국 MLB, NFL, NBA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기능성 소도구인 ‘TRX’도 구비하고 있다. 모든 신체 활동에서 제일 중요하게 쓰이는 코어 근육을 단련하고자 하는 이들은 해당 도구로 더욱더 강화된 코어 집중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