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설 프로모션 진행
1월3~29일까지 선물세트 및 인기 제품 구매 혜택 제공

KGC인삼공사 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제공=KGC인삼공사>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KGC인삼공사는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20년 설, 20살의 마음을 선물하세요’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3일부터 1월29일까지 27일간 진행되며, 정관장 선물세트 브랜드 ‘다보록’ 24종을 비롯하여 홍삼톤, 홍삼달임액, 화애락, 알파프로젝트, 굿베이스 등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표 인기 제품인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50포)’ 구매 시 추가 증정(3포/5포)하고, 정관장 멤버스 가입 후 첫 구매 고객(문자 수신 동의 및 5만원 이상 결제 시)에게는 ‘알파프로젝트 혈행건강’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미리 가족과 지인들의 선물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행사 초기인 1월3일부터 1월 7일까지(5일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3배, 1월8일부터 1월12일까지(5일간) 두 배 적립해주는 혜택을 마련했다.

민경성 KGC인삼공사 마케팅실장은 “예년보다 이른 설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프로모션 기간 내 초기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KGC인삼공사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가격대와 풍성한 구성으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