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트러블 진정 스팟 ‘쇼킹19금스팟’ 출시
피부 진정 성분 '티트리' 핵심 성분 함유

라벨영 쇼킹19금스팟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갑작스러운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빠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성인 트러블 진정 스팟 신제품 ‘쇼킹19금스팟’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19금스팟’은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트러블이 생기는 청소년 때와는 달리 피로, 스트레스 등 복합적인 원인과 다른 양상으로 생기는 성인 레드스팟을 진정시켜주는 스팟 제품으로써,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올라오는 레드 스팟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피부 진정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티트리’의 핵심적인 성분만을 뽑아내 강력한 진정 효과를 지닌 ‘4-터피네올’을 함유해 더욱 강력하게 스팟 진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성인 레드 스팟 진정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19금 스팟’이라는 독특하고 강렬한 네이밍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 부위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 향료를 빼고 원료의 진한 그라스 향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는 쫀쫀한 젤 제형으로 피부 고민 부위에 완벽 밀착해 흡수되면서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청소년 때에는 피부 문제로 고민하지 않았던 분들이 성인이 된 이후 피로, 스트레스, 잘못된 피부관리 등 여러가지 복합적인 원인으로 인해 생기는 트러블로 고생하는 것을 보고 이 부분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쉽게 진정되지 않았던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순하게 진정 케어해 드릴 수 있는 제품이오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라벨영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네이밍과 제품 콘셉트와 탄탄한 제품력으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기아대책과 국내 취약 아동 결연식을 맺고 정기후원을 하고, 푸드뱅크 및 장애인복지관, 주민센터, 보육원, 미혼모협회 등에 꾸준히 기부를 이어나가며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