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코스트코 ‘푸드 프레퍼레이션’ 기획전서 ‘E320’ 특별 프로모션 실시

바이타믹스 E320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바이타믹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오는 19일까지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개최되는 ‘푸드 프레퍼레이션(Food Preparation)’ 기획전에 참가, 보급형 초고속 블렌더 바이타믹스 E320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코스트코 ‘푸드 프레퍼레이션’ 행사는 요리 실력을 향상시켜주는 인기 주방 가전 및 용품들을 한꺼번에 선보이는 기획전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바이타믹스는 초고속 블렌더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는 제품 중 하나인 E320 모델에 한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이타믹스 E320은 10단계 속도 조절 및 분쇄와 다지기에 적합한 펄스(순간 동작) 기능을 탑재해 스무디, 수프,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와 음료는 물론, 슬로우푸드 및 비건푸드 등 신선요리 레시피에도 최적화된 보급형 초고속 블렌더 제품이다.

또한 이 제품은 안전성과 디자인, 저소음 등에 유리한 유선형 바디를 채택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강력한 초고성능 모터를 통해 부드러운 블렌딩이 가능하다.

레이저-컷 칼날은 재료를 날카롭게 자르는 대신 미세하게 으깨어 부드러운 텍스처를 제공하며, 컨테이너 세척 시 분해할 필요 없이 깨끗한 물과 세제를 넣고 빠른 속도로 돌리면 셀프-클리닝이 가능하다. 

바이타믹스 관계자는 “E320 제품은 코스트코를 통해 처음 국내 선보인 이후 젊은 세대부터 가정주부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초고속 블렌더 제품 중 하나”라며 “보다 많은 사용자들에게 바이타믹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볼 수 있도록 혜택을 마련하고자 이번 코스트코 푸드 프레퍼레이션 기획전에 참가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