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타믹스, 롯데하이마트 프리미엄 체험 매장 ‘메가스토어’에 브랜드관 입점

메가스토어 바이타믹스 브랜드관 <사진제공=바이타믹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는 지난 9일부터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의 초대형 프리미엄 매장 ‘메가스토어’에 브랜드관을 공식 입점, 이를 기념해 제품 시연 및 할인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9일 그랜드오픈한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전시 및 체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 유통 매장으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2층 공간에는 바이타믹스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들의 프리미엄 가전, 대형 가전, 주방가전, 생활 가전들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꾸며졌으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메가스토어 바이타믹스 브랜드관에는 초고속 블렌더 중 최고급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 및 ‘A2500i’를 비롯해 바이타믹스 헤리티지 모델 ‘Pro750’, 보급형 제품인 ‘TNC2500’, ‘E310’, ‘S55’ 등 다양한 라인업의 제품이 전시 및 판매될 예정이다.

더불어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행사도 진행되며, 16일까지 바이타믹스 인기 모델에 한해 최대 15%까지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된다.

바이타믹스 관계자는 “홈카페, 홈다이닝과 같은 새로운 리빙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바이타믹스 초고속 블렌더가 단순히 주서(Juicer)를 넘어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조리 기구로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새로운 유통 매장에 진출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사용자층들이 바이타믹스를 체험하고 프리미엄 리빙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그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이타믹스 브랜드관은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2층에 위치해 있으며, 매장 관련 문의는 바이타믹스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