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노동·안전 유통
"설 선물 세트, 간편하게 주고 받으세요"동원몰,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 ‘기프티모아’ 설 선물세트 10여종 출시
기프트모아 설 선물세트 프로모션 관련 이미지 <사진제공=동원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의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 ‘기프티모아’는 설 명절을 앞두고 10여 종의 동원F&B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기프티모아는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MMS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지난 2015년 오픈했다.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되며, 구매 후 원하는 시점에 선물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사람은 별도의 절차 없이 주소만 입력하면 되며, 배송일 역시 본인 일정에 맞춰 직접 지정할 수 있다.

동원몰이 기프티모아를 통해 선보인 동원F&B 선물세트는 참치캔 세트, 캔햄 세트를 비롯해 천지인홍삼, GNC 등 총 10여 종이다.

기프티모아의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동원몰 동원선물세트 코너에서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을 구매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모바일웹 URL이 전송된다.

URL을 클릭해서 모바일웹 접속 후, 해당 선물교환권을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 휴대폰번호, 감사의 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내면 된다.

동원몰은 올 설 명절 시즌 동안 기프티모아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5%를 추후 동원몰 적립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용수 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은 “유통 환경이 점점 스마트해지면서 점점 많은 소비자들이 기프티모아를 통해 간편하게 명절선물을 주고 받고 있다”며 “올해는 기프티모아의 매출 목표를 전년 대비 2배로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심영범 기자  syb@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영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제23차 전력포럼 열려
[포토] 산림청 추석 연휴 대비 국립하늘숲추모원 방역 점검
제1회 ‘수소경제와 한국의 수소기술’ 심포지움 열려
수도권매립지 노조, 코로나19 성금 기부
[포토] 조명래 환경부 장관 ‘그린뉴딜 분과반’ 제2차 회의 주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