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5일까지 호주청정우 페이스북 통해 댓글 이벤트 진행
추첨 통해 호주청정우 설 선물세트,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명절 선물 제공

호주청정우 설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 포스터 <자료제공=호주청정우>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호주청정우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명절 선물을 증정하는 ‘가장 맛있는 장면을 찍고 호주청정우 받자!’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설 명절을 맞아 언제나 한결같이 호주청정우를 신뢰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풍성한 설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천혜의 대자연으로부터 와서 더욱 건강하고 깨끗한 호주청정우가 소중한 이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덕담을 나누는 설 명절을 더욱 풍요롭고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어 줄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본인의 페이스북 계정에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뒤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서 호주청정우의 맛과 품질의 비밀을 담은 TV 광고 영상을 보고 ‘가장 맛있는 장면’을 캡쳐한 후 캡쳐 이미지를 첨부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벤트 완료 후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가자들에게는 2.5kg 상당의 호주청정우 LA갈비 선물세트(1명), 호주청정우 찜갈비 1.5kg 선물세트(3명) 등 풍성한 설 선물세트뿐만 아니라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5명), 메가박스 영화관람권(15명, 1인2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 등의 상품까지 푸짐하게 제공된다.

당첨자는 2월14일 개별 메시지로 공지될 예정이다.

고혁상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지사장은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온 건강하고 깨끗해서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호주청정우에 항상 큰 관심을 가져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호주청정우와 함께 올 경자년 설 연휴도 맛있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