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티바이오 ‘네이처액트 크릴58’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에이씨티바이오>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에이씨티의 자회사 에이씨티바이오가 항산화 물질인 아스타잔틴과 높은 인지질 함유량을 포함한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크릴오일은 크릴새우에서 추출한 오일로 DHA, EPA 지방산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오일 속인지질 성분은 생명의 기본 요소인 적혈구, 관절조직의 주요 성분으로 알려졌다. 이는 지방을 녹이고 물과 잘 섞이는 성질로 혈관 청소에 용이한 것으로 알려져 국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은 빠른 산패를 막기 위해 남극해에서 허가 받은 전문가들이 어획하고, 수확 즉시 선상에서 가공한 안심 제품이다. 신선한 품질을 위해 선상 위 1차 가공을 마치고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AMF사에서 2차 가공을 마쳤으며 헥산, 불소 성분 검출 결과에서도 안전 판정을 받았다.

빠른 산패를 막는 비타민c 6000배에 해당하는 강한 항산화 성분인 아스타잔틴 성분은 1kg 기준 1000mg이나 포함됐다. 포장 역시 개별 PTP로 포장되어 산패도 방지하며 위생도 지켰다.

에이씨티바이오 관계자는 “제품은 크릴 오일 속 함유할 수 있는 최대치인 인지질 58%를 포함한 제품이다. 네이처액트 크릴 58은 안전한 식용주정 추출로 인한 성분 및 안정성 검사 인증도 완료하였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씨티바이오에서는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 론칭 기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