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펭수와 협업상품 라인업 선봬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 비롯 온라인 9개 채널과 전국 10개 매장 동시공개

스파오x펭수 메인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오는 5일 펭수와의 협업상품 전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상품은 지난 11월 펭수의 첫 콜라보를 시작한 이후 마지막 상품 공개로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상품들까지 전부 출시된다.

또한 오프라인 10개 매장과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9개 온라인 채널에 동시 공개돼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이번 협업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펭수의 따뜻한 극세사 날개를 그대로 담은 샤워 가운과 펭수의 귀여움을 더 크게 담은 후드티와 티 드레스 등이 있다.

이밖에도 1차 출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던 수면 바지 3종 역시 사전예약이 진행되어 풍성해진 라인업을 자랑한다. 샤워 가운과 티 드레스 옐로우 컬러는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된다.

더불어 스파오의 스테디셀러인 스웨트셔츠는 핑크과 그레이 컬러가 추가됐고 새로운 펭수 자수 디자인이 추가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펭수와의 협업처럼 2020년에도 국민 브랜드에 걸맞은 협업들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라며 “스파오만의 방식으로 다양한 스트리트 브랜드, 해외 브랜드와도 새롭게 컬래버레이션을 풀어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펭수옷장 대공개'의 전 라인업은 온라인 9개 채널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 스타일쉐어, 텐바이텐, 무신사, 카카오톡 선물하기, 11번가, 롯데닷컴, 브랜디, 서울스토어)과 강남, 홍대, 명동점 등 전국 10여 개 오프라인 매장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채널은 5일 정오에 사전예약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프라인 매장은 매장별 오픈 시간에 맞춰 실물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