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주름 집중 케어 가능한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 출시

라벨영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 제품 이미지 <사진제공=라벨영>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코엔자임 Q10 성분을 함유해 눈가, 이마, 팔자주름 등 얼굴 주름 고민을 집중 케어해 주는 안티에이징 신제품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 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은 코엔자임 Q10 성분이 주름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방어해 주름지고 탄력 없는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하는 집중 링클케어 솔루션 앰플이다.

이 제품은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식약처 보고를 완료했고, 탄력이 저하된 피부에 쉽고 간편하게 생기를 부여하고 주름 및 탄력에 집중한 홈케어를 도와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은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함으로써 주름의 최대 적인 건조함을 완화하고, 고농축된 엑기스 제형의 앰플이 주름 사이사이까지 완벽하게 흡수돼 눈가, 이마, 미간, 팔자주름은 물론 잔주름까지 신경 쓰이는 모든 주름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어 ‘주름대통령 앰플’이라는 애칭도 붙여졌다.

상큼한 비타민 향이 나는 가벼운 느낌의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산뜻하게 흡수되어 사용 후 끈적이지 않는 사용감까지 갖췄다.

또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미네랄 오일, 트리클로산, 메칠이소치아졸리논, 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 트리에탄올아민 총 5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향료 또한 배제한 ‘알러지 프리’ 제품이기 때문에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라벨영 관계자는 “주름대통령 앰플은 눈가, 이마, 미간, 팔자 주름 등 얼굴에 나타나는 주름을 강력한 효과를 가진 하나의 제품으로 토탈 케어를 하면 좋겠다고 생각해 ‘코엔자임Q10’ 성분을 메인으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피부가 특히 건조하고 푸석해져 주름이 생기기 쉬운 겨울철 주름개선 집중 케어 성분이 집약된 쇼킹코엔자임링클솔루션앰플로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처진 피부 탄력과 볼륨을 끌어올리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벨영은 독특하고 개성 있는 네이밍과 제품 콘셉트와 탄탄한 제품력으로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써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기아대책과 국내 취약 아동 결연식을 맺고 정기후원을 하고, 푸드뱅크 및 장애인복지관, 주민센터, 보육원, 미혼모 협회 등에 꾸준히 기부를 이어나가며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