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벡스코, '아시아 최고 MICE 허브'로 자리매김

(주)벡스코, ‘제87차 한국관광학회 부산국제학술대회’에서 ‘한국 관광기업대상’ 수상 (오른쪽 (주)벡스코 이세준 마케팅본부장) <사진제공=(주)벡스코>

[부산=환경일보] 권영길 기자 = ㈜벡스코는 지난 2월7일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제87차 한국관광학회 부산국제학술대회’에서 ‘한국 관광기업대상’을 수상했다.

이번에 심사위원장을 맡은 동의대 윤태환 교수는 "벡스코가 해마다 행사 개최기록을 경신해가고 있고, 지난해에는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같은 정상급 국제회의와 매머드급 국제전시회, 중소규모 회의와 기업 행사·이벤트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MICE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있다"며, "이를 기반으로 벡스코가 아시아 최고의 MICE 허브로 자리매김해 나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제87차 한국관광학회 부산국제학술대회’ 참석자 단체사진 (왼쪽에서 8번째 오거돈 부산시장) <사진제공=(주)벡스코>

'한국 관광기업대상'은 관광산업에 대한 오랜 학술적 토대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이 상은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관광 활성화에 모범이 된 지방자치단체(단체장)에 수여하는 ‘관광진흥대상’과 기업(대표자)에게 수여하는 ‘관광기업대상’ 등으로 이뤄져있다.

한국관광기업 대상은 17개 시·도 관광학회의 추천과 한국관광학회 심의위원회를 구성해 수상하는 기업을 선정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