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자연별곡, ‘치명적 맛 끌림’ 컨셉 신메뉴 출시
매콤, 단짠단짠 컨셉 바탕 전 연령층 공략

‘치명적 맛끌림’ 신메뉴 안내 이미지 <사진제공=이랜드그룹>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이랜드이츠(대표 김완식)에서 운영하는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2월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메뉴 개편에 나섰다.

‘치명적 맛끌림’을 주제로 한 자연별곡의 이번 신메뉴는 단맛과 짠맛의 조화로 중독성 있는 맛의 조합을 만들어낸 단짠 메뉴 8종과 얼큰하고 진한 탕 메뉴 2종, 식사 후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 줄 새콤달콤한 디저트 6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신메뉴 구성의 핵심인 단짠 메뉴는 특제 고추장 소스를 발라 노릇하게 구워낸 ‘고추장 삼겹살’, 화끈한 ‘매콤 야채 곱창’, 허니 소스와 달콤 비법 소스로 중독성을 더한 ‘마늘 버터 감자튀김’과 ‘달콤 치킨 맛탕’, ‘훈제오리 냉채’, ‘꽃게 파스타’, ‘양념돼지구이’, ‘양념 돈 불고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진한 국물로 맛을 낸 탕 메뉴는 통꽃게를 넣고 끓여내 시원 칼칼한 ‘얼큰 꽃게탕’과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자작하게 끓여낸 ‘청주식 김치 짜글이’로 선보인다.

식사 후 입가심을 위해 준비한 디저트 메뉴로는 상큼한 딸기 크림과 딸기청으로 맛을 낸 ‘후레쉬 딸기 케이크',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 크림과 짭짤한 옥수수 시즈닝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인 ‘단짠 옥수수 케이크’가 대표적이며, 그 외에 ‘깔라만시 주스', ‘바나나 우유', ‘DIY 와플', ‘딸기 사과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2월 신메뉴 ‘치명적인 맛 끌림’은 단맛과 짠맛 그리고 매콤한 맛과 새콤한 맛까지 다양한 맛을 조화롭게 선사하기 위해 고민하고 개발한 메뉴”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연별곡 신메뉴로 졸업 및 입학 시즌을 풍성하게 맞이하시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자연별곡의 2월 신메뉴 ‘치명적인 맛 끌림’은 12일부터 전국 39개 자연별곡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