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통번단기

요즘 다양한 기업들에서는 실무 영어 능력을 갖춘 인력을 선호한다. 그렇기 때문에 최근에는 높은 어학점수를 보유하고 있더라도 1차 서류 심사에서 불합격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취업 시장에서는 이러한 흐름을 따라 실무 영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안을 꾸준히 모색 중이며 그에 적합한 방안 중 하나로 ITT 비즈니스 통번역자격증이 관심받고 있다.

ITT통번역자격증은 사단법인국제통번역협회 & ITT시험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통역과 번역 자격증시험으로 비즈니스 과정의 경우 실무에서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영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자격증 과정이다. 

ITT 비즈니스 통번역자격증의 경우 온라인으로도 준비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 여유가 없는 직장인과 취업 준비생, 대학생 수강생들은 1:1 개인 과외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온라인 과정이다.

온라인 통번단기 과정의 특징은 100% 온라인으로 모든 과정이 진행, ITT시험까지 온라인으로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고 커리큘럼 또한 국제통번역협회의 ITT 비즈니스 통번역자격증 과정과 캐나다 현지에서만 직접 배울 수 있는 오프라인 통번역 전문 Diploma 과정을 함께 학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비즈니스 과정에서 다루는 내용들은 업무에 직접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실용 영어 위주로 진행되고 있으며 E TO K 번역 파트와 K TO E 파트를 동시에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과정 안에서는 수강생의 스케줄과 실력에 맞춰 개인별 맞춤 학습과 담당 선생님의 합격관리, 캐나다 현지의 전문 통번역 강사의 세세한 피드백까지 모두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체수업이 잘 맞지 않거나 스케줄이 불규칙하거나 취업 준비와 학업, 육아를 병행하는 수강생들도 효과적으로 개별 수업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온라인 통번단기에서는 “취업 준비생과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며 “합격 프로모션과 수강료 지원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지원자가 몰릴 수 있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평소에 관심이 있었던 수강생분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ITT 통번역자격증 취득과 취업 성공을 한번에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온라인 통번역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통번단기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