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통번단기

취업 준비생들과 직장인들이 흔하게 준비하던 어학 시험과 자격증들은 실무에서 사용하기엔 부족한 부분이 있어 관련 자격증으로 ITT 비즈니스 통번역자격증이 주목받고 있는 추세다.

최근 대기업과 공기업을 비롯한 여러 회사에서 영어회화와 영어 프레젠이션과 같은 영어 실력이 높은 인재를 선호하면서 취업 시 영어 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취업의 문을 통과하고 난 후에도 다시 영어 공부에 열을 올리는 직장인들을 흔하게 볼 수 있으며, 직장 생활의 권태로움과 자기 계발에 대한 욕구로 새로운 취업 스트레스를 받곤 한다. 

이에 많은 취업준비생 & 직장인들이 취업 후 바로 실무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학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과정에 관심을 갖고 있다.

ITT자격증은 국제통번역협회의 자격증으로 직무상 영어 통번역이 필요한 기업 종사자들과 번역 프리랜서, 외국계 기업 취준생 등 비즈니스 영어 실무능력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시간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과 취업 준비생들은 온라인을 통해 ITT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통번역 자격증을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는 통번단기는 캐나다 현지에서 진행되는 전문 통번역 과정도 함께 진행되고 있어 번역에 대한 기초 상식부터 고급 스킬, 단어, 어휘까지 마스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시험까지 온라인으로 응시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수강생들도 도전할 수 있으며 모든 수강생들을 개별 관리를 하고 있어 각자의 시간에 맞춰 수강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통번단기는 상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을 위해 실무에서 도움되는 다양한 비즈니스 영어 강좌와 1:1 합격 관리, 이력서 첨삭 , 전화 영어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기간 내 레벨테스트를 응시하는 학생에게는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