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전경 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무인 24시 스터디카페 전문 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 대구진천점이 오픈 전 사전예약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 대구진천점을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은 ‘4주 기간권’과 ‘100시간 정액권’을 선 결제 할 경우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사전예약 이용자들에게는 르하임 스터디카페에서 제작한 고급 텀블러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르하임 스터디카페 대구진천점은 최근, 건물 소유주들의 새로운 공실 해결을 위해 ‘창업’을 선택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근처 지하철역 등 교통의 편리함으로 인한 다수의 유동인구 뿐만 아니라 밀집되어 있는 아파트, 대거 거주지에 위치한 건물로 인해 르하임 대구진천점 점주는 임대보다 ‘창업’이 가진 수익성에 무게를 두었다고 밝혔다.

르하임 대구진천점은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차별화되고 분석적인 마케팅 시스템과 다양한 가맹점 지원, 무인 시스템이 갖추고 있는 편리한 운영 시스템에 스터디카페 창업을 선택했다.

그 중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가 전액으로 지원하는 마케팅 시스템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대구진천점을 탄생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고 설명한다. 스터디카페 주 이용객층인 학생, 취준생, 직장인 등을 타켓으로한 학습 컨텐츠 제휴 마케팅으로 인해 오픈과 함께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예상된다는 것이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200만명 수강생을 보유하고 있는 ‘아모르이그잼’과의 제휴를 통해 공무원, 경찰, 소방직, 법원 검찰직 및 각종 온라인 강의와 공인중개사 시험 강좌인 민법, 부동산공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세법, 공인중개사법, 부동산공시법을 르하임 스터디카페 ‘스터디존’에서 전액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한국사이버진흥원과의 제휴를 통해 52개의 전문적인 자격증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자격증 취득자 전원에게 자격증 발급 시 필요한 자격증 발급 비용을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에서 일부 지원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이처럼 주 고객인 학생, 취업준비생 등을 위한 실질적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임과 함께 방문율을 높이며, 가맹점의 수익 운영에도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우려 속에서도 르하임스터디카페를 찾아주시는 많은 이용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전문 방역업체를 통한 가맹점별 소독은 물론, 대구·경북 지역 가맹점 손소독제 무료 지원 등을 통해 철저한 안전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오는 2월 시흥은계점 오픈을 준비하며 3월 오픈 예정인 강릉유천점, 과천점, 여의도점, 수지구청점 등 많은 지점이 오픈중에 있으며 고객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