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0 ROTC,학사장교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5회’ 및 ‘2020 에듀윌 육군부사관 최신기출유형+실전모의고사 5회’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ROTC 부문과 남녀 부사관 부문에서 각각 2월 베스트셀러 1위의 영예를 안았다고 27일 밝혔다.

ROTC교재는 2020년 필기시험을 대비해 ROTC 학사장교에 최적화된 전문가 집필진이 2019년 최신 기출 유형을 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핵심 이론과 문제를 구성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4회분의 모의고사 및 1회분의 파이널체크 모의고사를 통해 확실한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했다. ROTC‧학사장교 필기시험은 상대평가이기 때문에 합격을 위해서는 한 영역도 놓쳐서는 안 된다. 이에 해당 교재는 제시된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을 통해 영역마다 가장 적합한 학습 포인트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육군부사관 교재는 2019년 시험의 최신 기출 유형을 분석해 최신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부사관 합격에 최적화된 각 영역의 전문가들이 알려 주는 영역별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했고 영역마다 학습 포인트에 초점을 맞춰 구성을 달리했다. 여기에 20일 스터디 플래너까지 수록하여, 혼자 공부하기 막막한 수험생도 합격할 수 있는 고득점의 길로 안내한다.

에듀윌 ROTC 및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시험 대비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