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26일 코엑스점 시작 타임스퀘어, 용산 등 총 7개점 입점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사진제공=동아제약>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파티온은 지난 26일 시코르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타임스퀘어점, 용산점, 고양, 광주 등 총 7개 시코르 지점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7종과 보습케어 라인 ‘딥 배리어’ 4종이다.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재생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딥 배리어 라인은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으로,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 제품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티온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파티온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노스캄 리페어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노스캄 리페어 지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