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 출시

동원F&B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 <사진제공= 동원F&B>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봄을 맞아 상쾌한 민트맛을 담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와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와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각각 드링킹 요구르트와 밀크티에 민트를 넣어 산뜻함을 더했으며, 우유팩 또한 민트색으로 디자인해 상쾌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유제품이다. 민트를 주요 컨셉으로 활용한 발효유와 밀크티 2종이 동시에 출시되어 취향껏 즐길 수 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는 프리미엄 발효유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민트 특유의 상쾌함을 더한 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크리스찬 한센’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풍부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양이 넉넉하고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출출할 때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또 다른 신제품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세계 3대 홍차인 스리랑카산 ‘우바홍차’에 흑당과 페퍼민트 추출물을 함께 넣은 제품이다. 상쾌한 페퍼민트의 향이 우바홍차의 진한 풍미와 흑당의 달콤함과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부드럽다.

동원F&B 관계자는 “민트는 글로벌 트렌드 조사기관 WGSN이 발표한 올해의 대표 트렌드 색상으로 패션업계는 물론 식품업계도 주목하고 있다”며 “봄의 계절감을 담아 민트를 입과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민트’, ‘덴마크 페퍼민트 밀크티’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각각의 용량은 310ml, 300ml이며 가격은 1900원, 1500원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