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해피앱 가입 고객 대상 최대 5000원,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최대 20% 혜택

파리바게뜨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파리바게뜨>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파리바게뜨가 2020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20%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12일부터 15일까지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을 제공한다.

쿠폰은 해피앱 내 ‘마이 쿠폰함’으로 지급되며 ▷1만2000원 이상의 초콜릿 구매 시 3000원 ▷2만원 이상의 케이크 구매 시 5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마카롱 1개 교환 쿠폰도 증정한다.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를 통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카카오 페이머니를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최대 1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10% ▷2만원 이상 결제 시 20%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달 서비스를 통해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4일까지 SPC 통합 배달 어플리케이션, 해피오더를 이용해 화이트데이 기획제품 구매 시 10% 혜택과 해피포인트 5%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실내에서도 소소하고 낭만적인 홈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한 것”이라며 "향후에도 특별한 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부드러운 맛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케이크와 센스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로 제격인 마카롱과 초콜릿, 산뜻한 과일향이 은은한 스파클링 와인 등 다양한 시즌 한정 제품들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