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남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 '나인폴(NINE POLE)'의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이 60일 만에 첫 완판을 기록했다.

이번에 완판을 기록한 나인폴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은 지난 1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쉐이빙 오일 제품으로 매일 아침마다 면도와의 전쟁을 치르는 남성들을 정조준했다.

쉐이빙 폼이나 젤과 같이 흔한 면도 제품과는 달리 나인폴의 내추럴 멀티 쉐이빙 오일은 마찰을 줄여주는 수분 오일 보호막 제형으로 뻣뻣한 수염을 빠르게 유화시켜 상처 없이 깨끗한 면도를 가능케 한다.

또 시야를 가리는 기존의 쉐이빙 제품들과는 달리 투명해 같은 부위를 여러 번 터치함으로써 생기는 자극을 방지하고, 리놀레산이 면도 후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수분 함량을 높임과 동시에 염증 완화를 돕는다.

특히 유기농 인증을 받은 100% 천연 오가닉 오일 배합으로 예민한 피부의 남성들도 자극 없는 면도를 경험할 수 있으며, 별도의 애프터 쉐이브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 표면을 견고하게 감싸 밀도 있는 피부로 케어해 단번에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모두가 그루밍을 내세우며 피부 관리에만 집중할 때 나인폴은 면도라는 모든 남성들이 당연하게 받아들였던 불편함으로 눈길을 돌렸다"며 "복잡한 요소 없이 직관적이고, 본질에 충실했던 점 역시 남성 소비자들에게 매력으로 느껴졌을 것"이라 전했다.

한편, 나인폴은 첫 완판을 기념해 1+1 무료 배송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나인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