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자료제공=에듀윌>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직업상담사 수험생들을 위해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교재를 마련하고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생직업을 원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심각한 취업대란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됨에 따라 유망직종으로 손꼽히는 직업상담사는 공기업과 공사, 공단 등 많은 기관에서 의무적으로 채용하고 있어 안정적인 취업이 가능하다.

이에 취준생은 물론 경력단절여성, 노후를 준비하는 이들의 도전이 이어지고 있는직업상담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를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신 출제경향 반영으로 과목별 핵심만 간추린 덕분에 필요한 부분만 집중공략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며 “빠른 합격의 지름길인 ‘핵심 개념 정리’를 통해 개념별 출제 비중을 분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3월1일 이후 가입한 신규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이달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시험 준비의 전반적인 과정에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는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직업상담사 시험에 합격시 수강료 환급 혜택을, 불합격시 수강기간 특별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0원 합격패스’와 전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6개월 단기합격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