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로 연기된 전기기사 시험 대비 파이널 커리큘럼 및 합격자료 무료 공개

에스티유니타스 '전기단기' '파이널 대작전' 무료 오픈 안내 포스터 <자료제공=에스티유니타스>

[환경일보] 심영범 기자 = 에스티유니타스의 전기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 ‘커넥츠 전기단기(이하 전기단기)’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전기기사 자격증 필기시험이 4월로 연기된 가운데, 자격증 시험 준비를 위한 파이널 커리큘럼과 합격자료를 무료로 공개하는 ‘파이널 대작전’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기단기의 ‘파이널 대작전’은 4월 25일로 연기된 시험 일정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이고 합격을 목표로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 준비를 지속하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변경된 필기시험 일정에 맞춰 체계화된 학습 커리큘럼을 제시하며, 합격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공되는 자료는 ▷전기기사 10개년 기출분석 특강 ▷실전 동형 모의고사 ▷빈출압축 핵심정리로 구성되며, 전기기사 시험 당일 가장 빠른 정답 및 합격을 확인할 수 있는 풀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남은 기간 동안 부족한 과목의 보강이 필요한 수험생들과 기존 강의와 문제풀이에서 나아가 새로운 자료로 학습을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전기단기의 파이널 대작전을 통해 합격까지 점수를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전기단기는 3월 수강이 종료되는 수험생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강기간 무료 연장을 제공한다. 코로나19로 연기된 시험 일정에 따라 수험생들의 학습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는 점을 감안해 결정한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전기단기의 합격자료 무료 배포 이벤트는 오는 4월21일까지 진행된다. 전기기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에스티유니타스의 ‘전기단기’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