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FX시티 삼성점, 불황에 더욱 빛나는 FX마진거래

경제 불황이 심해지면 ‘인생 한 방 역전’을 노리며 복권을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난다. 하지만 1등 당첨 확률은 지극히 희박하기 때문에 돈을 쓴 만큼의 효과를 보지 못하는 이들이 훨씬 더 많다. FX시티 삼성점은 단 5천원으로 시작할 수 있는 안정적인 FX마진거래 시스템으로 눈길을 끈다.

FX시티 삼성점 관계자는 “모든 재테크 분야가 그렇듯 FX마진거래도 핵심 정보를 수시로 파악해야 하고 어느 정도 이해를 해야 수익을 낼 수 있다. FX시티는 초보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VIP리딩방을 운영,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관적인 시스템을 개발해 개인투자자의 접근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FX마진거래란 외국통화의 매수나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방식을 말한다. 일반적인 증권사 거래로는 최소 1200만원 이상의 증거금이 필요해 개인투자자가 시작하기 어려웠으나 FX시티 삼성점에서는 증거금렌트서비스를 통해 이러한 부담을 없앴다.

또한 FX시티 삼성점은 1분, 2분, 5분 간격의 빠른 진행이 가능하고 24시간 언제나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고 매수, 매도를 결정할 수 있다. FX시티 삼성점은 모든 신규회원에게 2만원의 투자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활용하면 모의투자를 통해 FX시티 실전감각을 늘릴 수 있다.

이진하 기자  sgosari@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나보다 더 필요한 곳에··· 착한 마스크 캠페인
“플라스틱 없는 장보기를 원해요”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울주군 산불 이틀째 진화 지휘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울주군 산불현장서 진화대책 논의
[포토] 박종호 산림청장, 국립하늘숲추모원 코로나19 대응 상황 점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