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젠카에서 3월에서 4월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국산차 및 수입차 가격비교를 통한 ‘무결점 렌터카 수입차리스 무보증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이에 아이젠카를 이용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3월 기존 렌트, 리스 프로그램 상품의 심사기준을 낮추는 한편 차량의 할인율을 높이는 등 소비자의 이목을 잡기 위한 특판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젠카에서 무보증으로 최저가비교견적과 더불어 2ch블랙박스, 고급썬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차 장기렌트카·신차 자동차리스 서비스는 신차 할부나 홈쇼핑 판매 상품과 달리 초기 비용이 ‘0’원으로 신차 장기렌트 서비스 혹은 장기리스 서비스를 이용하기에 앞서 일단 무료 실시간 견적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수입차와 국산차 중 원하는 차종을 포함한 몇 가지 옵션을 선택하면 예상 견적서가 주어지는데 이를 바탕으로 가장 효율적인 렌트카나 리스를 고르면 된다. 이용 기간은 통상 24개월~60개월 중 선택 가능하다. 

아이젠카 측은 앞으로도 고객들을 위해 시즌 및 이슈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신차장기렌트카는 전국어디서나 서울  대전, 대구, 울산, 제주도 등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비교 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더불어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젠카’에 제휴된 장기렌탈 업체로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 SK렌트카, AJ장기렌터카, 한진렌터카, 레드캡 장기렌트카 등이 있고, 자동차리스렌탈을 이용할 수 있는 메이저급 캐피탈사로는 현대캐피탈, JB우리캐피탈, KB국민캐피탈, BNK캐피탈, 아주캐피탈, 롯데캐피탈, 하나캐피탈, 메리츠캐피탈, 오릭스 장기렌터카 등이 있다. 

홈쇼핑 장기렌트카에서 판매를 하는 곳으로는 AJ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KT롯데홈쇼핑 장기렌터카 등이 제휴되어 있어 리스렌터사별 견적 비교와 특판 할인까지 적용이 된다면 가장 효율적인 비용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아이젠카’ 특가 프로모션 중인 경차 장기렌트는 스파크, 레이, 모닝 이며, 승용차 장기렌트로는 K3, K5, K7, K9,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IG, 제네시스G70, G80, G90가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SUV 장기렌트는 싼타페,신형GV80 ,펠리세이드, 쏘렌토, 스포티지, 카니발, 스타렉스가 진행 중이며,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로는 그랜저IG 하이브리드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나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