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컷.

[환경일보] 오성영 기자 = 서울 낮 기온이 20도까지 오르면서 연일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찾아온 봄과 함께 실내에 쌓이는 먼지 때문에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코로나19사태로 인해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 늘어났다. 실내 청소에 필요한 제품 수요 또한 늘었다. 집에 오랜 시간 머무를 경우 자주 환기를 시키고 집안에 먼지를 구석구석 제거하는 것이 중요하다.

실내에 있는 먼지를 제거할 때는 청소 중에 먼지가 다시 집안으로 퍼지는 것에 유의해야 한다. 침실에서 현관, 높은 곳에서 낮은 곳 순서로 청소하는 것이 좋다. 이에 맞게 툴앤툴 무선청소기는 실내 청소에 알맞은 장점을 갖고 있다.

툴앤툴 네오스틱 T1은 고출력 모터 기술을 탑재해 집안 깊숙한 미세먼지부터 신발장에 있는 자갈, 모래까지 다양한 입자의 먼지가 흡입 가능하다.

무선청소기의 헤드 부분에는 저전력 빛 감지 센서를 탑재하고 있어, 침대 밑이나 먼지가 많은 어두운 장소에서도 자동으로 LED 라이트가 작동해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H14등급의 헤파필터가 장착된 것 또한 큰 장점이다. 청소기는 먼지 흡입 시, 들어온 공기를 배출하는 구조로 이뤄져 있다.

이 과정에서 일부 다른 무선청소기는 흡입한 미세먼지를 다시 내보내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네오스틱 무선청소기의 경우, H14등급의 헤파필터가 0.3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95% 걸러준다.

그 외에도 650ml의 대용량 먼지통을 탑재해, 많은 양의 먼지도 걱정 없이 청소 할 수 있다. 툴앤툴 무선청소기는 위와 같은 우수한 기능을 갖추고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가성비 좋은 무선청소기로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툴앤툴 네오스틱 무선청소기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집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캠페인은 3월 말까지 진행하며 4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과 소모품 3종을 증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툴앤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서 집안 청결에 신경 쓰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과 함께 다양한 소모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이벤트 내용은 검색창에 툴앤툴 검색 후 관련 쇼핑몰 네오스틱 무선청소기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