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은 지난 27일 ‘인천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 견본주택을 사이버로 오픈을 했다. 

검단 대방노블랜드 3차 리버파크는 실제 견본주택에 마련된 세대모형 및 단지모형도, 커뮤니티까지 동영상 및 VR영상으로 준비하여 제공하고 있다.

노블랜드 리버파크의 분양일정은 4월 6일(월) 특별공급 접수, 4월 7일(화) 1순위 접수, 4월 8일(수) 2순위 접수, 4월 14일(화) 당첨자 발표 순이며 4월 14일(화) 당첨자 발표 이후 당첨자 및 예비입주자에 한하여 견본주택 관람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인천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서울이 빠른 첫 자리’로서 검단-경명로간 도로, 원당-태리간 광역도로 등이 가깝게 위치할 예정이며, 인천지하철 1호선 신설역도 2024년 개통을 앞두고 있어 김포공항역, 서울역과 여의도역, 강남고속버스터미널까지 닿을 수 있다. 

더불어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단지 바로 앞 유치원과 초등학교가 예정되어 ‘학세권’ 아파트로 아이를 둔 학부모들의 관심도 높다. 또한 바로 앞에 계양천이 흘러 수변뷰가 가능하며, 하천을 따라  수변공원이 조성될 예정으로 검단신도시 내에서도 가장 친환경적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그 이외에도 중심상업지구 및 검단신도시 특화구역인 넥스트 콤플렉스(예정)가 도보권에 위치하여 다양하고 편리한 쇼핑, 문화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다른 건설사들도 검단신도시에는 분양물량을 쏟아내고 있다. 3월 초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연 ‘검단신도시 대성베르힐’의 경우 정당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검단신도시 우미린2차 에코 뷰’의 경우 ‘검단신도시3차 노블랜드 리버파크’ 와 동시 사이버 견본주택 분양을 돌입해 청약 접수 예정에 있다.

검단신도시 인근의 한들지구에 위치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도 4월 중 분양 예정에 있다.

인천검단신도시 AB10블록에 위치한 노블랜드 리버파크는 지하 2층 ~ 최고 29층 7개 동으로 구성되었으며, 전용 59㎡ 492세대, 84㎡ 230세대 총 722세대이다. 대방건설은 앞서 검단에서만 노블랜드 1,2차를 분양을 완판 하였으며 이번 3차 분양도 검단신도시의 광역교통 호재와 법원 및 검찰청 확정 등 연이은 이슈들로 이번 3차 분양에서도 좋은 청약 성적을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