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트&커피전문점 아이템 ‘토스트카페 마리’ 고객을 위한 서비스 활발히 진행

사진=토스트카페 마리

토스트&커피전문점 창업 시장에 신개념 성공 방향을 제시하고 있는 토스트전문점 창업 아이템 ‘토스트카페 마리’ 가 오는 4월 1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토스트카페 마리’는 늘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노력과, ‘맛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 중이다. 그 결과 봄 시즌에 걸맞은 신메뉴를 출시했다. 토스트 부문에서는 ‘더블치즈베이컨’과 ‘타코치킨과카몰리’, 음료 부문에서는 ‘마리블라썸 TEA&ADE 2종’, 샐러드 부문에서 ‘타코치킨샐러드’ 등의 신메뉴를 구성했다.

‘더블치즈베이컨 토스트’는 판매율이 가장 높은 메뉴들의 조합으로 누구나 좋아하는 체다치즈와 모짜렐라치즈, 베이컨의 조합에 토스트카페 마리만의 몽글몽글한 계란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타코치킨과카몰리 토스트는’ 멕시칸 타코시즈닝, 올리브오일과 함께 볶아낸 닭 가슴살에 여성들이 선호하는 과카몰리와 조합하여 서로의 맛을 살려주고 신선한 루꼴라 채소와 발사믹소스가 풍미를 더해준다.

마리블라썸 음료 신메뉴는 꽃과 과일을 맛과 함께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까지 같이 즐길 수 있는 강렬한 차와 에이드로 봄에 걸맞은 토스트카페마리만의 시그니처 음료이다.

각 부문별로 출시되는 이번 신메뉴는 변화에 민감한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국내외적으로 뻗어가는 브랜드의 위상을 ‘맛의 경쟁력’을 더해 한층 높여주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신메뉴를 출시해 진행되는 이벤트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면, 각 부문 별 신메뉴 1개를 포함해 5천 원 이상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내용이다(단, 소진 시 종료)

커피전문점 못지않은 블렌딩 과정을 거쳐 나오는 ‘마리’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이들이 신메뉴도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하는 즐거움을 경험하기 위해 참여율이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

앞서도 기재했듯이 소진 시 종료되는 이벤트인 만큼 빠르게 참여해 혜택을 누리는 것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토스트카페 마리’는 꾸준한 신메뉴 개발을 통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은 물론 함께 소통하고 혜택을 부여하는 이벤트까지 마련하면서, ‘고객 친화적’ 브랜드의 이미지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토스트카페 마리’의 관계자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 잠시나마 현실의 괴로움을 잊고 새로운 맛의 향연에 빠져들 수 있는 ‘토스트카페 마리’ 4월 신메뉴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길 바란다”면서, “저희 ‘토스트카페 마리’는 이번 이벤트 외에도 향후 고객분들을 위한 다양한 맛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토스트카페 마리’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한양대점과 세종대점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