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전인 2005년부터 우리나라에서 법적인 허용되는 재테크 수단으로 자리잡은 FX마진거래는 시시때때로 변동는 환율을 이용해 차익을 실현하는 투자상품이다. 이미 미국, 유럽 등 금융 선진국에서는 활성화 된 투자상품이나 우리나라서는 진입 장벽이 개인에게는 매우 높았기 때문에 인지도 면에서 약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지금은 보다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여러 상품이 개발되었기 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FX마진거래 활동을 하고 있다. 

그렇다면 어느 지점에서 마진거래를 하는 것이 좋을까? 이에 대한 해답은 FX마진거래 활성화 성과를 인정받아 2019 소비자브랜드만족대상을 수상한 FX시티가 답이 될 수 있다.

FX시티는 투자자금이 충분하지 못한 개인이 큰 증거금 없이도 FX마진거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증거금렌트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외환 매수 매도 차액비용, 유지보증금 등 제경비를 줄이도록설계하여 소액으로도 충분한 수익 발생이 가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한다. FX시티하는법의 최소 투자 금액은 5천원에 불과하다

한편, FX시티 삼성점은 신규 회원의 첫 투자를 돕기 위해 2만원 가량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가입서류의 추천코드에 삼성점을 기입한 사람이라면 누구든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전문가를 초빙하여 FX마진거래방법 이해와 외국환율 정보를 회원들에게 즉각 제공한다. 초보이면서 개인혼자서는 이해하기 어려운 마진거래방법지식부터 차트 분석, 컨설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투자의 감각을 획득하는데 도움이 된다. 

FX시티가 취급하는 FX마진거래 상품은 예금보험대상은 아니기 때문에 미리 투자 손실에 대한 주의사항을 인지할 필요가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FX시티 공식 마진거래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