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마진거래을 해보고 싶어 하는 개인들이 증가하고 있으나, 실제 투자까지 하기에는 관련 정보가 부족하고, 주변에 투자를 해본 사람도 없어 조심스러워 하는 사람들이 많다. 외환거래 시장의 움직임을 조기에 파악하기 위해서는 각 나라별 주요 통화에 영향을 미치는 정보를 빠르게 습득,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고, 초기 비용으로 1200만원 정도의 증거금을 마련해야 하기 떄문이다.

이러한 FX마진거래의 장벽을 낮추기 위해 FX시티 골드점은 관련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트레이딩 그룹을 만들어 회원들이 알아야할 정보를 제공하고있다. FX시티 골드점 측은 “묻지마 투자로 인해 생기는 손해을 방지하고 정확한 정보를 통해 회원들의 수익 발생을 도와주기 위해 VIP리딩방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FX시티 골드점은 증거금 렌트서비스를 마련, 개인투자자들이 거액의 증거금 부담없이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커피 한잔값 정도에 불과한 5천원만으로도 FX시티의 마진거래에 참여할 수 있고 1분, 2분, 5분 단위의 연속거래가 가능한 자체 시스템을 마련하여 외환시장의 변동성에 적기 대응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폰을 통해 24시간 언제든 거래가 가능하도록 하여 편의성을 높엿다.

한편, FX시티 골드점은 새로운 회원들이 모의 투자를 해볼 수 있도록 신규 가입자라면 누구든 2만원의 투자금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가입시 추천코드 골드점을 기입하면 투자금을 받아 투자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