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시장은 외부사안의 영향을 다른 투자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게 받기 때문에 큰 손들의 조작 등이 어렵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인 투자금융시장으로 평가받고 있다. 시간 변화에 따른 환율변동을 이용하는 FX마진거래는 24시간 투자가 가능하며 외환마켓의 안전성을 장점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런데 FX마진거래는 결코 최근에 새로 나온 투자기법이 아니며 이미 2000년대 초반부터 국내에 서 시작되었지만, 투자를 위해서는 증거금 명목으로 1200만원 이상의 자금이 요구되었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이 접근하기가 상대적으로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다. 이 때문에 이에 FX시티는 누구든 FX마진거래를 할 수 있도록 증거금 렌트하는 시스템을 도입하여 증거금 부담을 크게 줄였다.

가장 적은 투자금액 한도도 5천원으로 정해 여유 자금이 부족한 투자자들도 누구든 FX마진거래로 재테크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또한 FX시티 골드점은 국내 전문가들이 정보를 실시간으로 회원들에게 제공하여 초보인 투자자들도 위험한 투기를 하지 않고 안정된 투자를 할 있도록 지원하고 잇다. 특히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규 가입시 추천코드에 골드점을 기입하는 경우 2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한다. FX시티 골드점이 마련한 시스템을 이용하면서 재테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이다. 

이러한 고객 친화적 노력으로 인해에 FX시티는 2019 올해의 소비자브랜드만족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도 이루었다. 소비자브랜드만족대상은 매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가 함꼐 하는 행사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