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4일까지, 장성동 포항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진행

[포항=환경일보] 김용달 기자 = 코로나19로 지역 실물경제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포항시가 ‘영일만친구’ 공동상표 홍보와 인증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대규모 특판 행사에 돌입했다.

포항시가 ‘영일만친구’ 공동상표 홍보와 인증제품 판로 확대를 위해 대규모 특판 행사를 실시중이다.<사진제공=포항시>

이번 특판 행사는 2일부터 시작하여 오는 14일까지 장성동 소재 포항농협 하나로마트(두산위브 맞은편)에서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에는 포항에서 생산된 다양한 가공식품을 20~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00% 포항에서 생산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할 뿐만 아니라 두부·잼·반찬·빵·젓갈 등 가정에서 소비가 많은 식자재 및 가공식품 위주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된다.

포항시 김극한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지역상생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적극 후원해 준 포항농협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많은 시민들이 우리 포항에서 생산된 농식품을 구매해 주신다면 위기를 극복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지역 농식품업체의 매출 부진과 유동성 위기가 고조됨에 따라 포항시 관내 최대의 매출을 자랑하는 포항농협 하나로마트와 협의를 통해 전격적으로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