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타운하우스 비엔뷰 빌리지의 추가 필지가 선착순으로 분양 중이다. 청약통장과 무관하게 분양 중인 필지를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입주 일정을 조정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이전 분양 완료된 단지와 함께, 김포 비엔뷰 빌리지 타운하우스는 추후 200여 세대의 단독주택형 전원주택 단지로 거듭날 것으로 예정돼 있다. 현재 다양한 평형과 가격대의 견본주택을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다.

비엔뷰 빌리지는 김포 한강신도시 생활권에 위치해, 인근 구래지구의 이마트와 학군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지난해 9월 개통한 김포골드라인을 이용해 서울 진입이 한층 수월하단 장점이 있다. 김포 에이스빌리지 등 전원주택 시공 경험이 풍부한 에이스 건축에서 설계 건축을 동시에 진행한다. 

100% 맞춤 설계를 지향하는 김포 비엔뷰 빌리지 디자인 타운하우스는 내부 인테리어 자재부터 설계까지 전문 지식이 없는 계약자라도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는 시스템이 완비됐기에, 맞춤 설계된 자신만의 디자인 하우스를 소유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주택 관리비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패시브 주택 수준의 단열 설계 및 개별 도시가스 난방, 시스템 창호로 유명한 이건창호를 사용해 건축자재 등에 투자했다. 또한,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저렴한 목조 주택의 단점이 없다.

한편, 김포 비엔뷰 빌리지는 도보 이용 가능한 신도시인프라라는 특징과 단지 내 셔틀버스 이용, 단독주택 구조 도시가스, 맞춤 설계 등 김포전원주택 및 김포타운하우스의 장점을 모두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