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 단기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스피드패스반’을 마련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스피드패스반은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무제한 수강을 통해 단기 합격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번 과정에서 에듀윌은 학습시간을 줄여주는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과목별 심화이론을 통한 이론완성 단계, 핵심 문제풀이 및 백점완성특강을 통한 실전완성 단계, 마지막으로 모의고사 및 마무리특강을 통한 최종점검 단계를 제공해 학습을 완성한다.

2년 연속 주택관리사 최고득점자를 배출한 에듀윌은 100% 무료 학습 관리 패키지를 제공한다. 주말에도 운영하는 에듀윌 학습매니저와 항시 통화가 가능하며, 1분 1초도 낭비없는 온라인 밀착관리 ‘독한 에듀윌’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을 독려하고 관리하며,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이 밖에도 에듀윌 전국 실전모의고사와 2600문제 문풀훈련소 등 수험생의 효율적인 학습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평균 합격률보다 보다 4개 높은 압도적인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스피드패스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