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닥터나인 파라핀 치료기

손과 발은 신체의 오장육부를 그대로 반영하는 신체 부위라고 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손과 발을 편안하게 하는 것이 신체를 편안하게 해주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렇듯 하루종일 쉴새 없이 일하는 손과 발에 피로를 풀어주는 다양한 방법 중에서 파라핀 치료기가 최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파라핀 치료기는 파라핀베스에 파라핀 왁스를 넣어 일정한 열을 이용하여 녹인 후 손이나 발을 담글 수 있는 제품으로 파라핀 효과로는 손가락마디통증이나 손가락관절염을 완화시켜주며 건조하거나 갈라진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준다. 피로하거나 경직된 근육을 이완시켜주기 때문에 파라핀베스, 파라핀 치료기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듯 셀프 손관리, 발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에스테틱이나 네일샵에서만 볼 수 있었던 파라핀 치료기가 가정으로 들어오기 시작하였으며 많은 인기를 얻으며 수요를 높여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닥터나인에서 출시한 파라핀 치료기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닥터나인 파라핀 치료기는 열 전도성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와 입체적인 히팅 기술로 4시간 이상 소요되던 파라핀 용해 시간을 1시간으로 단축하여 제작하였으며 온도조절이 자유로워 원하는 온도로 맞출 수 있다.

닥터나인 관계자는 “파라핀 치료기의 파라핀 효과는 손가락관절염, 손가락마디통증 완화를 도와주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kc방송통신기자재와 전파적합성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를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닥터나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