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게나라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출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하지만 집에만 있다 보니 답답해서 가벼운 외출을 하거나 외식을 하는 사람들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안산 맛집 ‘대게나라’는 대게파티 이벤트를 통해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인 대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이를 통해 특 A급의 생물 대게를 저렴한 가격에 실속 있게 즐길 수 있으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거나 매장상황에 따라 조기 종료 또는 변경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포장으로 구매 시에는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찜, 손질, 볶음밥 등 레스토랑에서 느낄 수 있는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았다는 설명이다.

안산 ‘대게나라’는 최상급의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살아있는 그대로 공수하고 매장 1층 대형 수족관에 최상의 상태로 보관한 후 고객 주문 즉시 꺼내 찐다. 특히 자체 개발한 찜기계에 쪄내며 고객들이 편하게 먹기 좋도록 손질해서 제공한다.

주문한 메인요리와 함께 제공되는 음식들은 게살죽, 샐러드부터 사시미, 등에 이르기까지 한상 푸짐하게 차려져 다양한 입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가족외식, 회식장소 등 각종 모임을 위한 파티션홀, 단독룸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 여러분들이 실속있는 가격에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매장에서 식사를 하시지 않고 포장을 이용, 할인 혜택도 받고 집에서 즐기시는 방법도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게나라’ 안산점은 방문 전 매장에 문의하여 미리 예약하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