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쿡 문화 확산… 요리 앱 ‘만개의 레시피’와 제휴, 호주청정우 레시피 공개

호주청정우-만개의 레시피 제휴 기념 인증샷 이벤트 포스터<자료제공=호주청정우>

[환경일보] 이보해 기자 = 호주청정우가 7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요리 레시피 앱 '만개의 레시피'를 통해 간단하지만 특별한 소고기 레시피를 공개하는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호주청정우 구매 인증샷을 올리는 ‘호주청정우 러버(Lover) 이벤트’와 만개의 레시피에 공개된 호주청정우 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는 ‘호주청정우 미트파이 레시피 영상 공유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호주청정우는 최근 점차 확산되고 있는 ‘홈쿡’, ‘집밥’ 트렌드에 발맞추어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소고기 활용 요리법을 소개하고자, 국내 모바일 레시피 플랫폼 중 최다 앱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는 만개의 레시피와 제휴를 맺고 특별한 레시피를 공개했다.

호주청정우가 만개의 레시피에 선보인 첫번째 요리는 호주 정통 음식 중 하나로 잘 알려진 미트파이를 재해석한 초간단 레시피로, 파이지 대신 만두피나 크래커를 활용해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호주청정우의 건강한 맛을 보다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요리다. 자세한 레시피 영상은 만개의 레시피 웹페이지 및 만개의 레시피 공식 SNS, 동영상 플랫폼 채널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호주청정우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두 차례의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4월 3일부터 4월26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되는 ‘호주청정우 러버(Lover) 이벤트’는 호주청정우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본인의 SNS 계정에 손가락 하트와 함께 호주청정우 구매 인증 사진 또는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 선발해 경품을 제공하며,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된 참가자들에게는 호주청정우 등심 1.8kg 선물세트 (1명), 2.5kg 상당의 호주청정우 LA갈비 선물세트(3명)뿐만 아니라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러버 이벤트에 이어 4월28일부터 5월4일까지는 만개의 레시피에 공개된 미트파이 영상을 공유하는 ‘호주청정우 미트파이 레시피 영상 공유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각 가정에서도 호주의 맛이 담긴 특별한 호주청정우 미트파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호주청정우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분들이 온가족과 함께 가정에서도 손쉽고 이색적인 호주청정우 요리를 만들어 보다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마련했다”며 “호주 청정 대자연에서 와 깨끗하고 안전한 호주청정우를 통해 맛은 물론 환절기 면역력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