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환경방송 행사
질 좋은 수산물 저렴하게 판매5월4일부터 6월3일까지 온·오프라인 통해 대규모 할인

[환경일보]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은 5월7일(목) 오후 2시 서울시 이마트 성수점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행사에 참석한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해양수산부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고 어려움에 처한 어업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온·오프라인 대형유통업체 10개소, 수산물 유통스타트업 4개소, 수협중앙회 및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마련했다.

<사진제공=해양수산부>

행사는 5월4일부터 6월3일까지 전국에서 개최되며, 행사기간 중 온·오프라인 대규모 할인을 통해 질 좋은 수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할 계획이다. 문 장관은 현장에서 우럭, 멍게 등을 직접 판매하고 유통업계 관계자들과 만나 애로사항도 청취할 예정이다.

문 장관은 이 자리에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양식업계를 지원하고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싱싱한 국산 수산물을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시민들께서 많이 구매해 주셨으면 한다”라고 당부드릴 예정이다.

<사진제공=해양수산부>

해양수산부는 이번 대한민국 수산대전 성과를 바탕으로 하반기에도 다양한 소비촉진 행사와 함께 신선한 수산물을 체계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유통구조개선 방안을 마련할 계획이다.

이정은 기자  press@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산림청 차장, 충북 음성군 산사태 피해지 현장 점검
[포토] 한국환경정책학회 추계학술대회 개최
[포토] ‘꽃무릇’으로 물든 함양 천년의 숲
[포토] 박병석 국회의장 질병관리청 찾아
[포토] 제23차 전력포럼 열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