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스무살 청년을 축하하고 내 집 마련의 꿈 응원

<사진제공=하나은행>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핀즐(대표이사 진준화)과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2001년생을 대상으로 5월 18일 오후 3시에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01년에 출생한 손님이 하나원큐를 통해 내 집 마련의 필수 금융상품인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할 경우 선착순 1000명에게 핀즐이 무료로 제공하는 작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핀즐은 하나은행이 2015년부터 현재까지 스타트업과의 동반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하는 스타트업 발굴, 협업, 육성 프로그램인 ‘1Q Agile Lab’의 9기 선발 업체이다.

소장 가치에 편중된 기존 미술시장에서 직접적인 작품 유통이 아닌 아트 IP라이센스 방식으로 2017년 9월 세계 최초로 그림 정기구독 서비스를 론칭하였으며 구독자들에게 다채로운 예술적 경험 및 독보적으로 차별화된 아트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금융그룹 내 관계사와 다양한 협업을 진행 중이다.

핀즐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어하는 어려운 시기에 그림을 통해 많은 분들을 위로하고 올해 성년이 된 스무살 청년을 축하하고 응원하고자 하나은행과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나은행 개인디지털사업부 관계자는 “올해 성년의 날을 맞은 스무살 청년에게 20대의 시작을 응원하고 내 집 마련 준비에 도움이 되는 청약통장을 쉽게 안내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답답함을 느끼고 있을 손님을 위해 앞으로도 금융이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