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네트워크 영남권
‘슬기로운 방콕생활 콘테스트’ 영상 공개부산시 공식 유튜브채널 'B공식채널 업로드' 예정
'2020 슬기로운 방콕생활 콘테스트' 비공식 어워드 <자료제공=부산시>

[부산=환경일보] 권영길 기자 = 부산시는 시청자미디어재단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사회적 거리두기를 슬기롭게 실천한다는 뜻에서 ‘슬기로운 방콕생활 영상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수상자들의 작품을 영상콘텐츠로 제작해 공개한다.

지난 4월8~30일까지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는 모습’을 주제로 부산시민들이 직접 기획해 제작한 영상을 온라인으로 공모한 결과 많은 시민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다.

시와 부산시청자미디어센터 담당자 등이 참여한 작품심사에서는 주제의 이해와 적합성·창의성·작품의 완성도 등을 평가하고, 참여한 시민들 가운데 상위 2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부상으로 지급했다.

부산시 'B공식채널' 유투브 <자료제공=부산시>

시는 선정된 20명의 작품을 부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 ‘B공식채널’에 올릴 계획이며 KNN시민참여 프로그램과 지역케이블 방송에서도 방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있는 시민들의 밝은 모습을 온라인상에서 공유함으로써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고 희망의 메시지도 전달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권영길 기자  suneye2@hkbs.co.kr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영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포토] 신은섭 화백 개인전 ‘Pine tree-올려보기’
[포토] 산림청장, 현충일 앞두고 대전현충원 참배
쓰레기로 신음하는 바다
[포토] 조명래 환경부 장관, 환경정책 강연
[포토] KEI 환경포럼, 조명래 환경부 장관의 축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