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에블린, 예비신부들이 주목 해야할 웨딩프로모션 진행
<사진제공=에블린>

[환경일보] 김다정 기자 =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란제리 대표 브랜드 에블린이 예비신부들을 위한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18일 웨딩드레스숍 ‘로자스포사’와 함께한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5만 원 상당의 로자스포사 드레스 무료 피팅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게시판에 결혼 예정일과 결혼 준비를 하면서 생기는 웨딩드레스 스타일링에 대한 궁금증을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이번 달 31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에블린과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하는 ‘로자스포사’는 화려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드레스로 유명한 로맨틱 웨딩드레스숍으로 특히 ‘벨라인 드레스’가 유명하다. 에블린은 최고급 수입 소재와 화려한 주얼 장식, 플라워 모티브가 어우러지는 로자스포사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가 에블린이 가진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에블린은 이 밖에도 예비신부들을 위한 풍성한 프로모션들을 준비했다. 웨딩촬영 전문인 ‘애프터 스튜디오’와도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에블린의 웨딩에디션을 구매한 후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88만 원 상당의 ‘엄마와 딸’ 스냅 촬영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에블린 공식 온라인몰 및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에블린 명동직영점에서는 이번 <에블린 X 로자스포사 웨딩에디션> 출시를 기념으로 다음달 10일까지 로자스포사 웨딩 드레스를 특별 전시하고 있다.

김다정 기자  missqt0909@naver.com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다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드림파크 야생화단지에 활짝 핀 해바라기
[포토] 산림청 차장, 인천시 목재산업체 현장 애로사항 청취
[포토] 뉴노멀 시대의 지속가능한 국토‧환경 조성방안 세미나
[포토] 2020 공동하계 3차포럼 ‘스마트 통합 물관리’ 열려
소비자공익네트워크 '갑 티슈 비닐 사용 줄이기 방안 간담회' 개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