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물로 씻어내는 일반 자동차 세차의 한계를 넘어 “세차는 기술이다” 라는 모토로 전문가형 세차를 실현시켜 가고 있는 카앤피플이 더 높아진 위생과 환경적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무독성, 자연친화적 약재 ‘젤타’ 브랜드 론칭을 공식 발표했다.

젤타(ZELLETA)는 Zelle Through Affile 즉, 세포(미생물)을 통하여 광을 내다는 뜻으로 화장품에 들어갈 만큼 인체에 해롭지 않은 원료로 자연친화적 무독성 원료를 사용한 카앤피플의 제품군을 말한다. 

이로써 카앤피플은 자동차의 내외부를 직접 개발하고 특허를 획득한 스팀세차기를 이용하여 99.9%의 살균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휠케어는 ‘원스텝 휠케어’, 타이어 드레싱제로 ‘글로스 블랙코트’, 스티커 제거 등 각종 오염 제거는 ‘올인원 클리너’, 도장 면의 벌레 제거 등 단백질 제거는 ‘버그 리무버’, 그리고 슬릭 왁스’ 등 세차관련 서비스에 필요한 모든 약제들을 무독성, 자연친화적 '젤타' 브랜드로 모두 교체한 것이다. 

또한 세차시 부가서비스로 많이 진행되는 엔진룸 세척은 ‘딥 클리너’를 사용, 산화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엔진내부의 금속재질이 부식, 변형을 일으키지 않는 젤타 서비스다. 

실내크리닝 서비스에는 자연친화적 원료로 개발된 ‘퍼펙트 플러스’로 차량 내부 찌든 때를 제거하며 항균효과까지 겸비한 무독성 제품이며 실내 마감제로는 ‘매트 레더코트’를 출시하였다.

아울러 자동차광택 후 도장면의 유분기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오일 리무버'로 무독성 자연친화제품으로 시공한다. 

카앤피플 관계자는 “자연친화적 약재는 생산단가가 높지만 시공 자와 시공 받는 고객과 그 가족 그리고 우리의 소중한 환경을 지키기 위해 ‘친환경 세차서비스’를 개시한다. 카앤피플의 브랜드명처럼 자동차와 사람이 행복한 기업으로 사명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앤피플은 매주 월요일과 토요일에 김포에서 그리고 부산, 울산, 광주에서 사업설명회 및 무료체험스쿨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