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리디언코리아가 인천나은병원에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나은병원>

[인천=환경일보] 김은진 기자=인그리디언코리아(대표 구자규)는 최근 코로나19에 맞서 밤낮 애쓰는 의료진을 위해 인천나은병원에 코로나19 ‘덕분에챌린지’ 후원물품으로 공기청정기 15대를 지원했다.

후원물품은 인천나은병원 선별진료소, 안심호흡기진료소, 음압병동 및 병원 로비 등에 배치되어 의료진들의 안전하고 쾌적한 의료 환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인그리디언코리아는 “코로나 19 선별진료소를 운영하는 인천나은병원에 지원방안을 찾다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게 됐다” 며 “의료진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덕분에 챌린지를 통해 물품을 준비했다” 며 “항상 감사하는 마음이며 의료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인천나은병원 하헌영 병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고생 중인 직원들과 환자들을 위해 더욱 쾌적한 병원 환경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고 감사를 표하며 “전 직원이 코로나19 예방과 방역의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가운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나은병원은 IBC(영국 캠프리지 국제인명센터) 선정 세계 100대 의학자 소화기내과 최재현 교수(전 고려대 안산병원 병원장)를 초빙하여 오는 8월 1일부터 본격 진료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