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젬마코리아

글로벌 유통전문회사 '젬마코리아(대표 이우종)'가 '디얼유코스메틱(대표 위은경)'과 손잡고 개발한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젬무브 퀸 프리드라 4-스텝스'를 출시했다.

9일 국내에 공식 론칭한 '젬무브 퀸 프리드라 4-스텝스' 제품은 스텝-1 '엔자임 파우더 워시', 스텝-2 '브이업 프리즈 부스터', 등으로 클렌징부터 수분크림(스텝1~4)까지 제품 명칭 순서대로 토탈케어가 가능하도록 사용자를 배려한 제품이다.

스킨케어의 가장 기초라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인 스텝-1 '엔자임 파우더 워시'는 파파인 효소가 함유된 파우더 효소세안제로, 선인장 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알로에잎수가 함유되어 있어 자극없이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깨끗이 세안할 수 있으며, 클렌징 팩으로도 활용가능한 약산성 올인원 클렌징 제품이다.

정제수 없이 병풀잎수를 베이스로 한 스텝-2 '브이업 프리즈 부스터'는 12가지 펩타이드와 24가지 아미노산, 비피다발효용해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준다.

스텝-3 '텐션업 세럼'은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아데노신과 프랑스 세더마사의 정품원료인 매트릭실 35,000ppm, 프리드라의 특별한 기술력이 적용된 특허성분이 50,000ppm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의 탄력과 볼륨을 관리해주는 프리드라 마지막 단계인 스텝-4 '브이리프팅 워터캡쳐 크림'은 매트릭실(35,000ppm) 뿐만 아니라 피부의 볼륨감을 채워주는 보르피린이 50,000ppm 함유되어 있어 볼이 꺼지고 피부의 탄력을 잃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젬마코리아 이우종 대표이사는 "젬무브 퀸 프리드라 4-스텝스는 피부의 시간마저 얼려버리는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피부의 탄력을 잃고, 쳐지고 주름진 피부가 고민인 분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주고, 16개국에 진출 중인 글로벌 유통사 젬마코리아를 통해 세계시장을 공략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환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